생활

애플 아이폰13 출시일 및 디자인 스팩

DosiNamJa 2021. 9. 13. 12:05
반응형

애플 아이폰13의 출시일과 기타 사항들을 알아보자

1. 애플 아이폰13 출시일은 언제 ?

애플 아이폰출시 확정

- 애플의 아이폰 출시일은 10월 1일로 확정되었습니다. 추석연휴등의 국내 시장 상황을 반영하여 출시일을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하여 사전예약은 9월 24일 부터이며 일주일 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기종은 카메라 기능이 개선된 4가지의 기종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정확하게 나온게 없으니 모든게 예정일 뿐입니다. 참고 부탁 드립니다. 아이폰12의 라인업과 비슷하게 아이폰13의 라인업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120헤르츠의 주사율과 개선된 카메라 성능 등 현재까지 유출된 정보들은 이 정도 입니다.

 

2. 아이폰13의 디자인 및 스팩?

아이폰13의 디자인 출처 레츠고디지털

- 아이폰13은 포트없는 디자인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애플이 추구하는 디자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외부포트가 없는 것 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번 아이폰13에서는 그 변화를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더 작아지는 노치를 경험한다는 루머도 돌고 있습니다. 120헤르츠의 모션 디스플레이 탑재는 요즘의 핸드폰들이 전부 장착하고 나오는 기본 사양인 만큼 아이폰13에도 적용될 가능성이 크다는 루머가 우세합니다. 거기에 자사 개발 칩 A15의 탑재 또한 기정사실화 된 듯 합니다. 애플의 칩은 그 성능이 인텔과 암드를 넘어서고 있다는 평이 많은 만큼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아이폰13 작아지는 노치 ?

- 개선된 카메라성능에 대한 광고가 끊임없이 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기존 아이폰12맥스에서 사용하던 카메라를 저가형 모델까지 확장하여 사용한다는 계획입니다. 또한 센서 시프트 안정화 기능도 전체 라인업에 확장 시켜 흔들림을 최소화 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러한 루머는 21년 아이폰 라인업에서 쿼밍치가 카메라 기술이 눈에 띄게 개선될 것 이라는 발언 때문 입니다. 또한, 금일 뉴스기사에서는 아이폰13의 저장공간이 1T바이트로 확장되어 적용될 계획이라는 기사전문을 보았습니다.

#아이폰13 의 디자인 및 성능에 대한 루머를 파헤쳐 보았습니다. 충분히 애플 유저들에게 자극을 줄만한 디자인으로 아이폰13이 출시될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추석 잘 보내시고 아이폰13의 출시일 맞춰 예약하실 분들은 일정 잘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