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총기난사 여친없다 5명 살해한 인셀 영국남성

DosiNamJa 2021. 8. 14. 20:23
반응형

여자친구가 없어 지나가던 행인 5명을 죽이고 자살한 영국남성

총기난사 사건 발생 영국

1. 총기난사범 이력

총기난사범 데이비슨

- 총기난사범 데이비슨은 영국의 한 소도시 데번주의 플리머스라는 도시에서 총기 난사로 5명을 살해한 뒤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그는 영국나이로 22살 이었으며 총기소지 자격증이 있었습니다. 이로인해 총기 소지에 대한 비난쇄도가 또 일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데이비슨은 여자친구를 사귀지 못해 화가 나있었으며, 인터넷에서 어머니를 포함해 미혼모에 대한 증오와 불평을 쏟아내기도 했습니다. 데이비슨은 먼저 그의 어머니를 총살한뒤 밖으로 나가 지나가던 세 살여아와 그 아버지를 살해하였습니다. 이어 공원으로 가 남성 1명과 여성 1명을 살해한 후 자살 했습니다.

총기류에 대한 적법 문제

2. 인셀? 

- 인셀(Incel)은 비자발적인 이란 뜻의 영어단어 인볼런티리와 독신주의자 또는 성관계를 하지 못한 사람의 의미인 셀리베이트의 앞글자를 따서 만들어진 신조어 입니다. 인셀들은 자신들을 여성과 관계로 맺어지고 싶으나 그러지 못해 관계를 못 해본 사람 으로 정의한다고 합니다. 총시난사범 데이비슨이 사망하고 유튜브계정이 삭제되기 전 여러 인셀들은 이 유튜브에 방문하여 영웅, 최고의 남성 등으로 부르며 이번 사건을 희화화하기도 했습니다.

3. 총기소지에 대하여

- 비단 총기난사에 대한 사건은 영국뿐 아니라 총기를 합법화 한 나라들 미국, 필리핀, 브라질 등의 국가에서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는 중대한 사건 중 하나 입니다. 아무리 치안이 훌륭한 나라들이라 하더라도 급습적으로 공격하는 총격에 대해 누구라도 무분별한 피해자가 될 수 있는것이 총 이라는 흉기 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여러 커뮤니티들이 활발해 지면서 씨씨티비를 캡쳐하여 각국의 (특히 브라질) 묻지마 총살에 대한 영상들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이는 청소년부터 아이들까지 누구라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영상이기 때문에 정서적으로도 심각하게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 입니다. 

 

- 총기소지는 이러한 총격사건들이 나올 때 마다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대한민국은 총기에 대한 소지가 불법인 나라이기 때문에 아무리 심하더라도 칼 정도의 위협만 조심하면 됩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참으로 다행인 마음으로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세계 어느나라를 여행해봐도 대한민국처럼 치안이 좋아서 새벽까지 돌아다녀도 안심인 나라는 없습니다. 군대를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사격을 다해봤을 것이고 총이라는 무기가 얼마나 무서운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총기소지에 대한 부분은 각 국에서 민감하게 다시 한 번 고려해 봐야 할 사항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다른나라에는 도라방스가 많기 때문에. 확률적으로 인구가 높으면 그만큼 도라방스도 많을 것)

총기 사용에 대한 규제 필요성

#주말이기에 간단하게 뉴스 사건 사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런일이 발생하여서는 안되지만 이미 발생하였기에 다시 한 번 위험성에 대해 인지하고 미리 대처할 수 있는 방안들은 마련하여야 인류사회에 암적인 존재들을 걸러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제 금요일날 반도체 시장이 망하면서 제 계좌또한, 많이 망했습니다. 대부분의 개미투자자분들께서는 어떤 테마로 들고 가시는지 모르겠지만 모쪼록 힘내시고 반등장이 오기를 바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