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30대를 위한 권장 영양소 및 약 추천

DosiNamJa 2023. 3. 1. 14:20
반응형

영양소 권장 사항:

  1. 단백질: 일일 권장 단백질 섭취량은 체중 1kg당 약 0.8-1 그램입니다. 단백질의 좋은 소스로는 저지방 육류, 생선, 가금류, 달걀, 유제품, 콩, 견과류 등이 있습니다.
  2. 식이섬유: 성인은 하루 최소 25-30 그램의 식이섬유 섭취를 목표로 해야 합니다. 과일, 채소, 전체 곡물, 견과류, 씨앗 등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3. 칼슘: 30대 여성은 하루 1,000-1,200mg의 칼슘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유 제품, 녹색 채소, 강화 식품 등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4. 철분: 30대 여성은 하루 18mg의 철분을 섭취해야 합니다. 적정량의 철분을 공급하는 음식으로는 적정량의 닭고기, 생선, 콩, 강화 시리얼 등이 있습니다.
  5. 엽산: 임신하거나 임신 계획 중인 여성은 하루 400-600mcg의 엽산을 섭취해야 합니다. 이를 포함한 음식으로는 녹색 채소, 강화 시리얼 및 보충제가 있습니다.

30대를 위한 권장 약물:

  1. 피임약: 30대 여성의 경우 여성 호르몬 또는 비호르몬 방법의 피임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진통제: 두통, 생리통 또는 기타 경미한 질환의 통증을 완화하는 이부프로펜 또는 아세트아미노펜과 같은 일반 진통제가 도움이 됩니다.
  3. 알레르기 치료: 계절성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하기 위한 일반 항히스타민제가 도움이 됩니다.
  4. 멀티비타민: 균형 잡힌 식사가 필요하지만 일일 멀티비타민 섭취는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처방 약물: 고혈압, 당뇨병 또는 천식과 같은 만성 질환이 있는 사람의 경우 증상을 관리하고 합병증을 예방하기 위해 처방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약을 결정하기 위해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가지의 멀티비타민 추천 약품을 알려드릴게요 ~

  1. 원어데이 여성용 종합비타민: 이 종합비타민은 여성을 위해 특별히 제조되었으며 여성 건강에 중요한 비타민 D, 칼슘, 철분과 같은 주요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뼈 건강, 에너지 수준 및 면역 기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Centrum Silver Men's Multivitamin: 이 종합 비타민은 50세 이상의 남성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심장 건강, 뇌 기능 및 면역 체계 기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포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Garden of Life : 이 종합 비타민은 임산부를 위해 특별히 제조되었으며 태아 발달에 중요한 엽산, 철, 칼슘과 같은 주요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화 건강을 지원하는 소화 효소와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4. SmartyPants Kids Complete Multivitamin: 이 종합 비타민은 어린이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성장과 발달에 중요한 비타민 D, 칼슘, 아연과 같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뇌 건강을 지원하는 오메가-3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 Nature's Way Alive!: 남성용 에너지 종합 비타민 이 종합 비타민은 남성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에너지 수준, 정신적 명료성 및 면역 기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비타민, 미네랄 및 허브를 포함합니다. 또한 항산화 지원을 위해 과일과 채소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