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아이디어

갤S22 갤럭시S22 출시일 언팩 행사

DosiNamJa 2022. 1. 16. 15:53
반응형

갤럭시 S22 언팩행사 진행에 대해 알아보자

 

1. 갤럭시S22 출시일

갤럭시 S22의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2월 둘째 주 갤럭시 언팩 행사가 온라인으로 열ㄹ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S22 시리즈가 그 때 맞추어 공개될 예정입니다. 아마도 2월 9일이 유력한 날짜가 될 것 같습니다. 

2. 갤럭시S22 스팩

아마도 스팩부분에서 많이 향상된 기능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특히나 최초로 S펜이 내장 될 전망입니다. 갤럭시S22는 기존에 노트시리즈를 대신하는 기종이 될 것이라는 것이 지배적인 입장 입니다. 사진과 동영상 기능의 강화 또한 주목해야 할 부분 입니다. 화면의 크기는 6.1 ~ 6.6 인치 정도로 전작보다는 다소 작아질 전망 입니다. 한편 샘모바일 등 IT전문 매체들은 갤럭시S22의 가격이 100만원을 넘어갈 수 도 있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세계적인 반도체 대란이 장기화 되면서 100달러 가량 가격이 더 인상될 수 도 있다는 판단인 듯 합니다.

 

3. 기타 갤럭시s22에 대한 사항

플래그십 기종인 만큼 이번 삼성전자 언팩행사에서 갤럭시S22가 가져올 시장의 기대는 아주 높습니다. 시장이 어렵고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라도 삼성이 이번 언팩행사에 많은 공을 들일 것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미 디자인적인 측면과 스팩적인 측면이 어느정도 공개된 사항이지만 항상 언팩 행사마다 새로운 기능들을 비밀스럽게 출시하곤 했습니다. 아마도 이번 언팩 행사에서도 비밀무기를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비밀무기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아주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4. 삼성전자 주가

삼성전자의 최근 주가동향입니다.

지난 3개월동안 지지부진하던 주가는 우상향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개미들이 묻혀있기에 그 속도가 더딘것이 사실이라 판단됩니다. 하지만 2022년 반도체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으며 대외적으로 전기차, 스마트기기 등의 수요가 계속 오르고 있기 때문에 삼성전자의 주가 또한, 우상향을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주주여러분들 께서는 올 한 해 삼성전자의 주가추이를 유심히 지켜보시기 바라며, 한 해의 트랜드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는지 미리 예측 하시어 좋은 투자성과를 이룰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