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아이디어

돈모으기 빠르게 1억모으는방법 다섯가지

DosiNamJa 2021. 7. 17. 23:02
반응형

어떻게 하면 돈모으기를 빠르게 할 수 있을까? 1억모으는방법 알아보자

1억원

 

1. 1억만들기 첫번째.

1억원을 모으겠다고 마음먹는다! 가장 중요한 마음가짐 갖기이다. 다이어트를 할 때도 가장 중요한 사실은 먼저 마음먹기입니다. 그러려면 책상에 1억원을 모으겠다고 쓰는겁니다. 자기 자신과의 다짐이 가장 중요한 첫번째 돈모으기의 자세입니다.

2. 1억원을 모으겠다고 책상 앞에 써 붙여버린다.

일단 다짐을 했으면 바로 시행해야한다. 시행하려면 항상 눈앞에 보이는 곳에 의지를 붙여둬야 합니다.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본인의 의지를 붙여놓으세요. 직장사무실, 집 컴퓨터 모니터 앞, 항상보는 핸드폰의 바탕화면에도!! 돈모으기를 열심히 하려면 의지를 매일 굳건히 다져야합니다.

3. 신용카드는 잘라버린다.

신용카드를 잘라라

2단계를 마쳤으면 이제 3단계입니다.

돈모으기를 가장 잘하려면 쓰는것을 줄이면 됩니다. 사람들은 이미 정답을 알고있지만 실천하는게 어렵습니다. 돈을 안쓰면 돈은 자동으로 모입니다. 1억모으기 어렵지 않습니다. 일단 신용카드를 잘라버립니다. 신용카드는 눈에 보이지않고 한 달에 쓴 비용이 한번에 나가기 때문에 감각적으로 사용했는지에 대한 개념이 없어집니다. 체크카드를 활용하세요 그리고 눈으로 직접 번 돈이 얼마나 빠져나가는지 몸소 체험하세요. 그러다보면 자연스레 돈모으기는 실현되고 1억모으기는 자연스레 실천될 겁니다.

4. 통장을 용도에 따라 나누어 관리한다.

통장을 쪼개자

위의 개념과 연계되는 개념으로 현금이 어디에서 들어오고 어떻게 사용할지에 대해 나누어 생각해야 한다. 그래야 확실하게 돈을 관리할 수 있다. 용돈으로 쓸 통장, 적금으로 사용할 통장, 비상금을 모으는 통장, 퇴직연금으로 모을 통장 등 다양하게 돈을 쪼갤 수록 돈모으기가 훨씬 유용해진다. 

 

5. 천 만원을 먼저 만든다.

가장 중요하지만 가장어려운 단계인 돈모으기 단계이다. 1억모으기를 실천하기 위해서는 목돈이 필요하다. 일단 천만원이 모이게되면 2천만원을 모으는 단계는 수월하다. 왜? 이미 한 번 경험해 보았기 때문이다. 사람이건 동물이건 처음이 어려운 법. 한 번 해보게 되면 다음번은 훨씬 쉬워지는 마법이 펼쳐진다. 돈모으기는 작은돈부터 모아야 실천 가능해진다. 1억모으기는 그의 10분의 1인 1천만원부터 모을 수 있어야 가능성이 보인다. 돈을 쓸 생각보다 돈을 모을생각을 먼저 하면 돈모으기는 쉬워진다.

큰돈모으기

 

#무엇이든 작은것 부터 실천하다보면 자연스레 큰 일까지 도모할 수 있게 됩니다. 1억모으기를 실천하기 위해서는 1천만원모으기부터 시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 모두 목돈을 만들어 더 큰 투자를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