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아이디어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TOP3

DosiNamJa 2021. 7. 16. 11:01
반응형

집에서도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추천부업들이 어떤것이 있는지 콕찝어 알아보자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부수입 어떻게 하면 쉽게 얻을 수 있고 짭짤한 부수입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주식거래

주식투자는 부업으로 용이하다 잘만 할 수 있다면.

가장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는 부업은 주식거래입니다. 주식매매는 MTS, HTS, 전화 등으로 빠르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변동성이 많은 시장에서는 쉽게 수익을 주거나 큰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쉬운 부업은 그만큼 리스크를 갖고 있습니다.

- 주식부업은 큰 변동성으로인해 자칫 잘못하면 수십%의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특히 선물, 옵션 등 파생거래를 겸하게 될 시 열심히 모은 돈을 한번에 날릴 수 있음을 명심하시고 주식거래를 하시기 바랍니다.

 

2. 공모주청약

청약은 80%이상의 확률로 수익을 준다. 부업의 실천

- 공모주청약부업은 누구나 할 수 있고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주식거래의 연장선으로써 특정기업이 주식시장에서 거래되고 싶을 때 IPO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 때 공모가가 산정되고 부동산청약처럼 일반주주들에게 청약신청을 받게 됩니다. 청약비율은 그때그때 다르며 최근에는 법이 변경되어 비율배정식으로 공모주를 청약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공모주청약은 아주 효과적인 부업입니다. 큰 돈을 버는부분은 아니지만 충분히 가치있는 기업이 상장심사를 받을 때 유의깊게 살펴보시다가 공모주청약기간 내 청약하시면 80%이상의 승률을 가져다주는 부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추천부업 1위)

 

3. 자격증공부(공인중개사)

부동산중개업은 자격만 주어지면 부업의 수단이 된다.

- 자 이제부터는 약간 귀찮은 부업이지만 확실한 부업입니다. 자격증공부는 해서 남주는것이 아닙니다. 모두 여러분 스스로에게 득이되는 일 입니다. 특히 공인중개사자격증은 젊은층 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하게 취득하고자하는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자격증 입니다. 저도 최근에 공부하며 민법, 부동산거래실무 등 실생활과 연결되는 것들이 많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 공인중개사가 무슨 돈이되고 부업이냐? 하시는 분들에게 말씀드리자면 4차산업혁명에서 가장 큰 무기는 지식입니다. 여러분의 자격증은 취득만 하신다면 언제 어디서든 돈벌이의 수단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 사업장을 놓고 직원들을 부리며 본업은 다른걸 하시는 부업으로도 활용될 가치가 충분합니다.

 

추가아이디어. 유튜브크리에이터, 블로거

유튜브크리에이터 또한 부업의 대상이다.

- 부업의 세가지 만 써드릴려고 했으나, 한가지의 아이디어를 더 제공해 드립니다. 바로 유튜브와 블로그가 그 것 인데요. 아주 귀찮고 힘들고 짜증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안정적인 확률로 수익을 창출해 낼 수 있는 파이프라인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본인만의 브랜딩을 통해 사업구조의 확장성을 도모 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달려드는 시장인 만큼 레드오션으로 보여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 생겨난 시장인 만큼 (불과 10년도 안됨) 그 틈새는 여전히 많습니다. 틈새시장을 공략하세요. 그리고 그 곳에서 본인들만의 수익성을 창출하는 파이프라인을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아는만큼 보입니다. 부업추천은 수도없이 많습니다. 요즘엔 네이버쇼핑도 창업해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부업중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여러분 우리모두 본인의 자유시간을 조금씩 할애해서 미래에 투자합시다. 그리고 그런 모습들이 오늘 하루를 허투루 쓰지 않는 시간으로 여겨집니다. 열심히 사세요. 

반응형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