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아이디어

중장기투자 상승종목 TOP4

DosiNamJa 2021. 7. 14. 15:50
반응형

중장기적으로 투자할만한 상승종목 4가지를 알아보자.

1. 삼성전기 (중장기투자 상승족목)

삼성전기 6개월표

1) 회사개요 : 삼성전기주식회사는 주로 전자 부품의 제조 및 판매에 종사하는 회사로써 세 개 부문을 통해 사업을 운영합니다. 컴포넌트솔루션부문은 적층 세라믹 커패시터, 인덕터, 칩 저항기 등을 포함한 수동소자의 제조 및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모듈솔루션부문은 카메라모듈, 통신모듈 등 모듈제품의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기판솔루션부문은 반도체패키지기판, 고밀도다층기판 등을 포함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의 제조 및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글로벌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삼성그룹에 속해있는만큼 재무구조 또한 탄탄 합니다.

 

2) 실적과 동향 :

삼성전기 재무구조

- 중장기투자 종목으로써 삼성전기는 반드시 상승할 상승종목 TOP4에 속합니다. 그 이유는 최근 없어서 못파는 반도체의 수급을 큰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에 최대납품하는 삼성전기의 MLCC는 반도체제조 시 반드시 필요한 제품입니다. 아주 쌀알만 하지만 그 가치가 어마무시하기에 밥숟가락 한 번에 몇천만원 상당이라고 합니다.

MLCC 사진

- 두번째 상승종목으로 선정된 이유는 전기차생산량 증가 입니다. 왜? 전기차가 중요할까요? 이제 모든 가전, 차량, 선박, 항공 까지 반도체가 사용되지 않는 분야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더더욱 MLCC의 사용이 증가할 수 밖에 없겠죠?

삼성전지 기술적매매

- 단타로 사용할만한 종목은 절대 아닙니다. 삼성전기의 저력은 중장기투자시 빛을 바라는 상승종목이 될 것입니다. 기술적매매동향에서도 중장기적 투자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늘어나는 실적과 소비자의 수요상승은 현재의 주가에서 300,000원 까지는 무리없이 오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 이엠텍 (중단기투자 상승종목)

이엠텍 주가

1) 회사개요 : 이엠텍주식회사는 휴대폰 부품 제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회사 제품 포트폴리오는 단방향 스피커인 마이크로 스피커, 동적 수신기, 인클로저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사는 삼성전자, LG전자 등에 공급합니다. 최근 투자클럽등에서 아주 자주 언급되는 종목 중 하나며 중국에 오퍼를 받아냈습니다.

 

2) 실적과 동향 :

이엠텍 재무

- 이엠텍은 일단 적자기업이 아닙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상승종목반열에 속할 수 있죠^^ 이엠텍 자회사인 이노아이티 기업의 신사업이 바로 전자담배사업 입니다. 그리고 고객사는 BAT 베트남 신공장에 있는 라인은 BAT 전용라인 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시총 70조가 넘는 회사가 고객사로 되었으니 중단기투자로는 더할나위 없는 선택 이라고 보여진다.

이엠텍 기술적매매

- 아주 매력적인 매수구간이다. 위의 기술적매매동향만 봐도 그러하다. 상승종목으로 편입됨에는 확실하다 생각된다. 장기투자로 3만원 이상 상승은 충분할 것으로 사료된다.

3. 에스씨엠생명과학 (장기투자 상승종목)

에스씨엠생명과학 차트

1) 회사개요 : 동사는 성체줄기세포치료제 개발 주요 사업으로 하며, 신규 후보물질 발굴, 조직공학을 통한 신기술 접목 그리고 면역항암제 개발까지 새로운 사업영역으로 확대중입니다. 희귀·난치성 질환에 대한 줄기세포치료제 5품목을 주요 파이프라인으로 구축하고 있습니다. 급성 췌장염, 중등증-중증 아토피피부염, 급성 호흡곤란 증후군, 간경변 등의 질환들에 대한 줄기세포치료제를 개발했습니다. 파이프라인의 굵직함 덕분에 그리고 믿을 수 있는 기술력 덕분에 장기투자 상승종목으로 추천되는 종목입니다.

 

2) 실적과 동향 :

에스씨엠생명과학 재무제표

- 바이오산업 치고는 상당히 양호해보이는 재무제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라젠, 헬릭스미스 등 기타 지저분한 재무제표를 가지고 있는 기업을 보다가 이 기업을 보시면 사뭇 다른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또 한가지로는 화장품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밑의 사진 참조해 주시기 바라며 실체가 있는 바이오주라는 부분을 강조 드립니다.

이로로 에스씨엠생명과학 줄기세표 성분이 담겨짐

- 코이뮨(나스닥상장)을 인수했으며, 다섯가지의 임상파이프라인, 줄기세포치료제개발, 원천기술인 층분리 배양법을 통한 줄기세포치료제의 개발로 상승가능성이 충분한 장기투자 상승종목에 꼽힌다. 또한, cGMP 생산시설은 글로벌 사업화 전략을 진행하게 하는 아주 큰 기틀이 되고 있습니다. 장기목표가는 100,000원도 가능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4. 메디톡스 (중기투자 상승종목)

6개월 메디톡스 주가

1) 회사개요 : 메디톡스주식회사는 바이오 의약품의 개발, 제조 및 판매에 종사하는 회사입니다. 회사의 주요 제품은 눈꺼풀경련, 반얼굴 연축, 눈 주름, 다한증, 소아 뇌성마비의 치료제로 사용되는 보툴리눔 독소 A형 바이오 의약품입니다. 제품은 또한 턱 성형수술에도 사용됩니다. 회사는 메디톡신,Neuronox, Siax, 뉴라미스 등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뉴라젯, 뉴라펜 등의 인젝터 의료기기를 개발 및 판매합니다. 오창에서 시작하여 처음시작은 미미하였으나 지금은 연 수익 2,000억에 달하는 수퍼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2) 실적과 동향 :

작년에 폭망

- 예 작년에 대웅제약과 휴젤의 공격으로 폭망했었습니다. 법적공방다툼으로 세월 보내며 하락한지 어언 1년 그렇게 인고의 세월을 보내고 모든 법적 분쟁이 해결되었습니다. 코로나 사태에 힘입어 매출과 영업이익이 상승으로 돌아섰습니다.

보톡스
매수매도의견 파란색

- 기술적매매 동향으로는 상승종목에 속하는 옵션을 갖추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보톡스라는 아이템과 법적분쟁의 원만한 해결, 그리고 전환되는 매출액과 수익률이 메디톡스를 다시 보톡스의 왕으로 올려줄 것입니다. 현재 20만원대의 주가가 불과 6개월뒤엔 싸다고 느껴질 때가 올 것입니다. 코로나19는 언젠가는 종결되고 마스크를 벗을날은 옵니다. 그렇게 되면 반드시 미용붐과 보톡스의 시대가 올 것입니다.

 

인생 길다. 종목도 길게보자.

#장기투자, 중장기투자 상승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숏충들도 많지만 롱을잡고 길게 수익을 베어먹는 습관은 정신적으로 도움됩니다. 건강합시다.

반응형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