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아이디어

오징어게임 OTT 관련주 에이스토리

DosiNamJa 2021. 9. 23. 14:36
반응형

오징어게임(squidgame)등으로 인기몰이 중인 OTT 산업의 관련주를 알아보자

에이스토리 새로운 프로그램들

1. OTT 관련주 에이스토리

에이스토리 주가

- 에이스토리는 OTT관련 종목입니다. 최근 전세계 넷플릭스 시장에서 1위를 선점하는 대한민국의 드라마 오징어게임에 큰 효과를 보고 있는 종목 이기도 합니다. 대한민국의 문화컨텐츠 시장은 점점 세계에서 먹어주는 시장으로 그 방향성을 잡아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OTT관련 산업이 넷플릭스, 유튜브 등을 통해 그 규모자체가 상상이상으로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미루어 보았을 때 성장 가능성이 농후하고 앞으로 더욱 성장 값어치가 높은 주식에 투자하는것이 올바른 투자 방향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 최근 OTT산업에 대해 여러 사람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서 주가가많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SNL 쿠팡플레이에서 밀어주는 시즌제 프로그램도 인턴사원 밈이 주목 받으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다양한시도를 하며 주가의 상승을 도모하는 에이스토리는 여러가지의 협업, 새로운 작품 출시, 넓게는 가상현실 까지도 다양한 산업으로의 확산이 가능해 보입니다.

 

2. 에이스토리의 전망

- 현재 차기작으로 10월 지리산을 준비하고 있는 에이스토리는 넷플릭스는 아니지만 상당한 파급력으로 우리앞에 설 것이라 생각합니다. 총 16부작으로 이루어진 에이스토리의 지리산은 전지현, 주지훈을 중심으로 지리산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미스테리, 스릴러 적인 이야기를 풀어나갈 것 이라 생각합니다. 비슷한 예로 아이유가 주연이었던 호텔 델루나의 이야기가 지리산으로 환경이 옮겨졌다 라고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우리나라에는 전지현 빼면 드라마, 영화가 안되나 싶을 정도로 아직까지 먹히고 있는 배우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저번 게시글에도 설명했지만, 무당, 킹덤 차기작 등 호재가 많이 남아있는 기업 입니다. OTT의 각광으로 힘을 얻고있으며 곧 있으면 10월 지리산과 함께 주가의 점핑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 우연치 않았는지 아니면 이미 예고되어있던건지 오징어게임의 한류여파는 전세계로 입증되고 있습니다. 지난 기생충의 아카데미 상, 킹덤의 흥행 등 대한민국 플랫폼의 역사가 바뀌는 시점에 우리는 함께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도 한 몫 했습니다. 이미 한 번 올라버린 OTT의 편한 맛은 쉽게 바뀌기 힘들 것 이며 그 여파는 향후 1 ~ 2년은 더 갈 것 이라 생각 합니다. 아무리 주식 장이 좋지 않아도 갈놈은 갑니다. 시장을 이기는 종목은 없지만 그래도 개별종목 중 갈 놈은 가기 마련 입니다. 

오징어게임 OTT

# 대한민국의 OTT시장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