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신재생에너지 관련주 및 추천주

DosiNamJa 2023. 4. 5. 21:46
반응형

신재생에너지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추천은 하지만 사라고 강요하지는 않습니다. 충분히 공부하시고 접근해주시기 바랍니다.

 

1.  신재생에너지관련주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시켜드릴 신재생관련주는 동국S&C라는 종목 입니다.

 

동국S&C는 현재 5천원 언저리로 주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동사의 주요사업은 신재생에너지부문, 건설부문, 철강부문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고객으로는 VETAS, SIEMENS, FE RENEWABLE ENERGY, ENERCON 및 두산중공업등 국내외 글로벌 업체들이 있습니다.

2. 재무적으로 동국S&C는 하기와 같습니다.

사실 영업이익은 전년도에 적자가 났습니다만, 올해는 흑자전환을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주식수는 6천만주가 조금 안되며, 2700억의 시총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신재생에너지는 지구 환경 보호와 에너지 안정성을 위한 중요한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이는 천연 자원에 의존하는 기존의 화석 연료에 비해 매우 친환경적이며, 무한히 사용할 수 있는 자원입니다.
신재생에너지는 여러 가지 형태로 나타납니다. 태양광 발전, 풍력 발전, 수력 발전, 지열 발전, 해양 에너지 등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이러한 에너지 형태들은 각자의 장단점이 있지만, 모두 지구 환경을 보호하고 에너지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태양광 발전은 태양광 전지를 사용하여 태양으로부터 직접 전기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태양광 발전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에너지 형태이며, 태양광 전지의 가격이 저렴해지면서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풍력 발전은 바람으로부터 전기를 생산하는 것으로, 풍력 발전기를 사용합니다. 풍력 발전은 태양광 발전과 마찬가지로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에너지 형태입니다.
수력 발전은 댐이나 강 등에서 수력을 이용하여 전기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수력 발전은 안정적이고, 신재생 에너지 중에서 가장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지열 발전은 지하 수영장 등 지하의 물을 이용하여 전기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지열 발전은 지구 내부에서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열을 이용하므로 친환경적인 에너지 형태입니다.
해양 에너지는 파력 발전과 조력 발전 두 가지 형태로 나뉩니다. 파력 발전은 파도를 이용하여 전기를 생산하고, 조력 발전은 조류를 이용하여 전기를 생산합니다. 해양 에너지는 풍력 발전과 수력 발전과 비교했을 때 아직은 개발이 초기 단계이지만, 앞으로 많은 발전이 예상되는 분야입니다.
최근에는 전 세계적으로 신재생 에너지 산업이 급속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4. 특히 동국S&C는 신재생에너지 산업에 있어서 현재 아직 뜨지 않은 보물같은 기업이라고 평가됩니다. 충분히 매력적으로 매수할 시점이라고 생각되며, 2차전지 산업이 꼭지를 달리고 있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2차전지 산업이 하락함과 동시에 신재생에너지가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결국 신재생에너지로 전 세계가 돌아설 것이며, 기존의 중심이었던 화석 연료 산업에서 신재생 에너지 산업으로의 전환은 에너지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에너지 산업 관련 기업들은 적극적으로 변화에 대응하고, 신재생 에너지 시장에 진입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해야 합니다.

종합적으로 신재생 에너지는 지구 환경 보호와 에너지 안정성을 위한 중요한 솔루션으로, 앞으로 더욱 발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