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 인증

주식수익 7월 인증

DosiNamJa 2021. 8. 6. 09:49
반응형

오늘은 7월 주식수익 인증에 관해 글을 쓰겠습니다.

주식수익 인증

1. 7월은 어떤장?

- 개개인에게 느끼는 주식시장의 체감은 다 다를것이라 생각합니다. 저에게 7월 주식시장은 험난한 파도와 같았습니다. 21년 상반기가 순조로운 항해였다고 표현한다면 지난 2분기는 험난한 파도를 거쳐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전체적인 시장상승은 있었으나 개별종목들로 하여금 상당히 어려운 장세가 많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2021 주식

2. 어떤테마를 들고가나?

- 주식수익이 난 테마는 LS일렉트릭, 삼성전기 등 이며 ESG산업과 반도체관련 MLCC 수급에 대해 증가를 예상했습니다. 뭐 결과적으로 더 많은 수익을 먹지 못하고 나와버린것에 대해 아쉬움이 남으나, 주식시장을 잘 타고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있습니다. 물론 큰 손해중인 바이오 주 하나가 언제쯤 기지개를 펼지 미지수이나 쭉 들고가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블로그에 언급한 철강관련 주식과 건설관련주식 또한, 내년까지 보고있는 장투종목 중 하나 입니다. 단기간으로 주식시장의 변화가 어찌될지 모르지만 반드시 주식수익에 대한 부분을 줄 것이라 판단 합니다.

 

3. 그래서 주식수익 인증은?

- 상기의 계좌는 키움계좌가 본계좌? 정도 되며, 나무계좌는 서브계좌정도로 짤짤이 정도 돌리는 계좌입니다. 뭐 다행히도 마이너스가 나지 않은 한 달을 보낸것에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최근의 주식시장은 코로나와 메타버스 관련하여 시세를 반영하고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그렇기에 작은 소형주의 바이오보다 대형주의 바이오들이 지속적인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모더나의 완벽복제품을 빠른시일내에 출시한다고 밝히고 있으며 이로인해 바이오주들의 주가상승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맥스트의 신규상장과 더불어 메타버스 관련주들이 진짜 버스를 타고 달리고 있습니다. 메타버스기술이 어디까지 진일보 했는지 모르겠지만 아직 레디플레이어원 영화처럼의 가능성은 30년 뒤를봐도 가능할지 미지수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신기술의 발전 및 이로인한 부가적 서비스의 창출, 새로운 산업들의 도약으로 인한 새로운 투자처의 생성등은 아주 좋게 보고있습니다. 

주식수익 7월 인증

- 마지막으로 삼성이 쌓아두고 있는 현금성자산 130조를 어디에 투자할지 한 번 생각해 보았습니다. 삼성은 국제적으로 반도체 1위기업임을 확고히 하고있습니다. 이러한 삼성이 다음 산업은 어떤것에 투자할까요? 지난 삼성의 횡보를 복기해 보겟습니다. 10조의 돈으로 현대는 땅을 살 동안 삼성은 하만카돈이라는 스피커 업체를 인수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하만카돈의 진가를 모릅니다. 하만카돈은 ADAS시스템 등 자율주행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있는 기업입니다. 또한 삼성이 자신있는 분야는 반도체이며 최근 모든 산업은 테슬라의 폭풍성장을 필두로 전기차 산업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애플마저도 애플카의 생산을 심사숙고 하고있습니다. 과연 이러한 상황에서 삼성은 어디에 투자할까요? 핸드폰관련 포터블기술을 과연 차에도 탑재할 수 있을까요? 더 이상 그냥 차가 아닌 "스마트카"가 나올 수는 없을까요? 전 그렇게 생각합니다. "핸드폰" 다음은 "자동차"라구요. 산업은 이제 차로 넘어갈 것 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시간을 보내는곳은 집과 차와 핸드폰 입니다. 삼성 뿐 아니라 내놓으라 하는 글로벌 기업들은 이제 자동차 산업에서 얼마나 자신들이 가진 기술력을 뽑내느냐의 세상이 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 주식수익 인증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이야기들을 더 풀어봤습니다. 앞으로의 주식시장도 별다른 큰 악재가 다가오지 않는이상 꾸준한 콜 장이 예상됩니다. 언제까지 일지 모르지만 큰 조정이 오기전 제대로 즐겨 봅시다.

반응형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