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0 4

주식 추천 종목 삼성전기, 골프존, 에이스토리

오늘은 편하게 주식추천종목을 말해보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일단 첫번째 종목은 삼성전기 입니다. 1. 삼성전기 일단 삼성전기의 컨센보다 한참 아래로 주가가 형성되고 있습니다. 저번에 한 번 매도하고 안보고 있었는데 많이 주가가 내려와 있습니다. 15만원에 못산게 아쉽긴 하지만, 저점알고 고점알면 누구나 부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의 주가자체도 실적대비 많이 내려와 있습니다. 충분히 매수 할 만한 가치가 있는 주식이라 생각합니다. MLCC에 대한 수요는 반도체의 수요가 늘어날수록 자연스레 증가할 수 밖에 없으며, 삼화콘덴서보다 삼성전기의 제품이 훨씬 퀄리티가 높기 때문에 이왕 MLCC에 투자하신다면 삼성전기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5G또한 MLCC가 필수적으로 쓰인다는 사실 아시고 계실거라 생각하며 첫번..

투자 아이디어 2021.10.15

삼성전자 반등 시점 언제일까

삼성전자의 지나친 하락의 끝은 어디쯤 일지 알아보자 삼성전자의 하락 반등의 시기는 ? 현재 삼성전자의 차트 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고점대비 40%이상 주가가 빠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분기 역대 최고실적을 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주가가빠지는 모습은 여러 이유들을 찾아볼수 있겠습니다. 첫째로, 금리인상 시점과 겹치는 시장 악화 입니다. 한국은 0.75%로 금리동결을 했으나, 아직 미국의 금리인상 시점이 언제쯤일지 정확히 알려지지 않은 부분이 위험요소로 작용하고 있는 듯 보입니다. 둘째로, 삼성家에서 삼성전자 주식을 매도하다는 뉴스 때문에 주가의 하락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주식매도의 이유는 나라에 세금을 지급하기 위함인데 망할 대한민국은 OECD 국가 중 양도세에 대한 부분이 제일 ..

주식투자 2021.10.12

오징어게임 OTT관련주 쇼박스

오징어게임에 힘입어 주가를 올리고 있는 대장주 쇼박스에 대해 알아보자 1. 쇼박스의 현재주가 - 현재 쇼박스는 어제 전체적인 조정 이후 또 한번의 대세 상승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상한가 까지 약 5% 정도만을 남겨놓고 오후장에 접어들며 슛팅을 주는 모습입니다. 오징어게임이 히트를 치며 관련주로써 6,800원 까지의 고점을 만들었으며, 이는 평균 주가 대비 100%이상 단기 상승한 기록입니다. 현재 쇼박스는 영화의 제작과 투자 및 배급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07년 7월 메가박스를 매각하면서 영화 콘텐츠 사업으로 역량의 집중을 꾀하고 있습니다. 최근 매출이 큰폭으로 감소한 이유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한 하락이지만 작년을 기점으로 OTT산업이 활발해짐에 따라 그 성장력이 눈에띄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 ..

투자 아이디어 2021.10.07

한국증시 코스피, 코스닥 주가전망

한국증시의 전망치에 대해서 그리고 주식의 전망에대해 알아보자 1. 코스피 3천 이하 하락, 코스닥 1000 이하로. - 그렇습니다. 현재의 한국 증시는 나락으로 가고 있습니다. 아마 이번주 내내 하락장 및 박스권의 장세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개미투자자분들 께서는 이러한 점으로 심란한 심리상태가 지속되고 있을 것 이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로 수익은 커녕 전체계좌의 색깔이 파란색에서 바뀔줄을 모르고 있습니다. 이런때 일수록 좀 더 자신이 갖고 있는 종목에 대한 확신과 저평가 가치주에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주식인지 파악하는 눈이 필요 합니다. 다행히 저는 최근 매수한 에이스토리 OTT산업이 지속적으로 수익을 내주고 있었기에 보다 큰 하락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 코스피와 코스닥이 하락하고..

투자 아이디어 2021.10.03
반응형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