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8 24

에이스토리 주가 전망

에이스토리의 주가전망을 알아보자 1. 에이스토리 현재 주가 - 현재 에이스토리의 주가는 약 5% 하락하는 31,550원 입니다. 지난 일주일간 많은 반등이 있었기에 조정을 주는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에이스토리는 드라마 콘텐츠 제작사업과 드라마 IP판매, 게임, OST등 의 부가사업을 영위하는 방송프로그램 제작 및 공급 회사입니다. 최근 K문화의 열풍이 전 세계를 휩쓸면서 컨텐츠 사업으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드라마 제작 산업은 기존 방송 시장과 더불어 신규 드라마 소비 시장의 확대로 다양한 추가 수익의 발생이 가능 할 것 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2. 에이스토리의 산업 전망 - 올해부터 2023년 까지 제작 방영 예정인 컨텐트 라인업을 25일 공개 했습니다. 쿠팡플레이에서 단독으로 공개할 ..

투자 아이디어 2021.08.30

LCD 디스플레이 가격 하락 디스플레이산업 전망

최근 급격하게 하락중인 LCD디스플레이 가격의 전망에 대해 알아보자 1. 최근 LCD디스플레이의 시장 - 코로나 여파로 인해 TV수요의 폭증으로 지난해 부터 치솟았던 TV용 LCD 패널 값의 하락세가 두 달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지속적인 하락이 예측되는 가운데 삼성, LG등 국내 디스플레이 TV제조업체에도 영향이 미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1년 2개월만에 하락세로 전환했던 TV용 LCD패널 값은 이번 하반기에도 모든 크기의 패널값이 3~15% 떨어질 것이란 전망 입니다. 현재 상반기 대비하여 11.9% 떨어진 32인치 티비 패널은 74달러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주목해야 할 부분은 32인치 패널시장은 TV패널 시장 중 그나마 수요가 적은 시장임에도 불구했으나 현재는 5..

투자 아이디어 2021.08.29

엔씨소프트 주가하락 펄어비스 주가 상승

엔씨소프트 주가 하락의 이유와 반등하는 펄어비스를 알아보자 1. 엔씨소프트와 펄어비스의 현재 주가 - 일단 엔씨소프트의 입지가 이번 게임스컨으로 인해 떨어졌다. 엔씨소프트의 주력게임인 리니지 에대한 평가가 점점 안좋아지고 있고, 린저씨들이 다 떠나가고 있다는것은 이제 공공연한 사실이 되어 버렸다. 거기에 반사이익을 얻어 오딘이란 이름으로 나온 카카오게임즈가 뜨고있는것은 게임시장에 흐름이 되어버렸단 것 입니다. 블레이드앤소울2 에 대해서도 아직 출시되지도 않았으나, 주가의 반영은 추풍낙엽처럼 선반영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번 게임스컨에 펄어비스의 도깨비가 핫한 주목을 받고 있기에 이러한 영향을 받고 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 상기의 차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펄어비스의 주가는 고공행진을 하고 있습..

투자 아이디어 2021.08.27

두산인프라코어 주가하락 및 주가전망

두산인프라코어의 주가하락 이유와 향후 주가 전망치에 대해 알아보자 1. 두산인프라코어 현재 주가 및 실태 - 두산인프라코어의 주가가 급락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원인은 무상감자와 더불어 유상증자 까지 공시가 났기 때문입니다. 무상감자는 액면가 감액, 유상증자는 8000억 규모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25일 공시가 났는데 26일 당일 주가는 마이너스 16%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하한가로 바로 직행하지 않은게 다행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습니다. - 공시 자체는 재무구조의 개선 때문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이에 더해 주주배정 후 실권주 일반공모 방식으로 8천억 규모의 유상증자를 추진한다고 나와있으며 원래 무상증자계획 액면가 5천원에서 1000원으로 바뀐 공정공시 가 뜬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상 소액..

투자 아이디어 2021.08.26

바이젠셀 주가 하락 이유와 전망

바이젠셀의 주가하락 이유와 전망에 대해 알아보자 1. 바이젠셀의 현재 시황 - 바이젠셀은 2021년 8월 25일 코스닥에 상장한 기업으로 면역세포치료의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려고 하는 기업입니다. 파이프라인으로는 항원특이 살해 T세포 치료, 제대혈 유래 골수성 억제세포 치료, 범용 T세포 유전자치료 세가지로 나뉘어지고 있습니다. 공모가는 52,700원 으로 책정 되었으면 주간사는 대신증권과 KB증권이 함께 했습니다. 만약 금일 따상을 했다면 13만원 정도롤 책정되었겠으나, 유감스럽게도 -13%정도로 하락을 하고 있습니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공모가보다는 이익이네요. 청약 경쟁률은 900대 1 정도로 형성되었습니다. 자금의 사용처는 임상 및 연구개발에 많은 돈이 책정되어, 약 400억정도를 연구개발비로 책정 ..

주식투자 2021.08.25

생수 수질검사 부적합 마셔도되는 생수와 마시면 안되는 생수 비교

생수 수질검사 부적합 판단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생수들을 알아보자 1. 생수 '부적합' 기준에 해당하는 생수브랜드 - 최근 흔하게 배달 혹은 마트에서 구매하여 마실 수 있는 생수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판되는 생수들 중 마실 수 있는 생수의 기준을 적합하게 통과하지 못하고 수질검사에 부적합 판정을 받았으나 계속해서 시판되는 생수들이 있어 화제입니다. - 위 세 가지의 물은 모두 같은 물 입니다. 똑같은 제조사가 만들었지만 상표만 달리해서 판매가 되고 있는 상품들 이기 때문 입니다. 또한 이 3가지의 생수 중 일부제품은 수질 기준 부적합 으로 행정처분을 받은 제조사가 생산했습니다. (아이시스, 탐사수 의 제조사는 한 군데가 아닌 4군데 이상입니다.) 2020년 기준 환경부에 등록된 먹을 수 있는 샘물 ..

생활 2021.08.25

LG화학 배터리 리콜 향후 전망

LG화학의 GM 배터리 리콜 사태 관련 향후 전망을 알아보자 1. LG화학의 현재 주가상태 - 현재 LG화학의 주가는 보시는바와 마찬가지로 하락에 하락을 거듭하며 -10%까지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로이터 통신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GM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팔린 2019-2022년형 쉐보레 볼트 모델에 대해 추가 리콜을 단행한다는 방침을 세웠는데 이와 관련해 LG에 배상을 요구해서 입니다. 물론 배터리에 대한 리콜사태는 이전에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GM사태가 터지면서 주가가 또 한 번 출렁이고 있습니다. - LG화학은 현재 세계 1위의 배터리 제조 기업이며 이미 그 평판이 글로벌적으로 인정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사태와 저번 사태의 리콜사태가 연달아 터지면서 품질에 대한 의구심..

투자 아이디어 2021.08.23

코스피 코스닥 하락 이유와 한국증시 전망

연일 1%이상 빠지고 있는 한국증시의 하락이유에 대해 알아보자 1. 코스닥 코스피 증시하락 - 이틀연속으로 코스닥은 2%이상 코스피는 1%이상의 주가가 빠지고 있습니다. 완벽한 하락장에 접어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지수가 오후들면서 더 빠지기 시작했고 이는 지금까지 올라왔던 시장에 대한 조정이라고 생각했으나 지금은 하락국면에 접어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실적주, 성장주, 가치주 할 것 없이 모든 장이 빠지기 시작했으며 카카오뱅크, SK바이오사이언스 등 최근 주목을 받고있는 몇개의 주식에만 거래금액이 몰리는 현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실 한국시장이 코스피 4,000 , 코스닥 2,000도 가능할 것이라는 예상을 했지만 실제로 이는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2. 코스피, 코스닥 하락국면에 접어들었다는 판단이..

주식투자 2021.08.19

샤오미 미믹스4 유럽 스마트폰 시장 1위

유럽 스마트폰 시장을 석권한 샤오미 미믹스4에 대해 알아보자 1. 샤오미 미믹스? - 가성비의 스마트폰으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중국기업이며 스마트폰부터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생산 유통 공급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스마트폰 시장 1위를 이번에 가져갔으며, 현재는 IOT스마트 가전기기의 비중을 매년 늘리며 스마트가전으로의 브랜드화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애플의 디자인을 많이 따라하여 대중들에게 나쁘지않은 디자인외관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접근하고 있습니다. 걔 중 미믹스라는 핸드폰은 저렴하면서 성능까지 고성능으로 나오는 핸드폰제품입니다. 그렇기에 대한민국을 제외한 세계 여러 나라에서는 아주 잘 먹히는 브랜드로 자리메김 하고 있는 중 입니다. 삼성전자는 이러한 샤오미의 미믹스 휴대폰의 견제에 독보적인..

투자 아이디어 2021.08.18

롯데렌탈 상장 주가전망

롯데렌탈의 상장과 주가전망에 대해 알아보자 1. 롯데렌탈 개요 - 롯데렌탈은 자동차 렌탈사업부문에서 최강의 자리에 있는 기업 입니다. 국내 렌탈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기업이기도 하며 2015년 금호렌터카를 인수하면서 렌터카 시장 1위를 유지하는 기업입니다. 차량렌탈, 중고차 매각, 차량 할부금융, 일반장비 렌탈 등을 통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약 22%정도의 점유율로 시장 내 선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SK네트웍스와 Sk렌터카등 Sk가 19%로 바짝 추격하고 있으며, 현대캐피탈이 12%정도로 3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사실 롯데그룹의 상장은 3년만에 이루어지는 IPO입니다. 하지만 2자리수의 경쟁률은 최근 공모주들의 인기를 고려하였을 때 상당히 저조한 성격이라고 보여집니다. 대형의 다른 IPO..

주식투자 2021.08.17
반응형

"); wcs_do();